12월 31일_아바타 4dx 3d_용산 아이파크몰_스포X

2022. 12. 31. 20:43카테고리 없음

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아바타 조조 영화를 보러 갔다

조조여서 그럼 조금.. 비쌌다.. (원래는 많이 비쌈)

저번 주 친구가 같이 영화 보자는 연락이 와서 함께 보게 된 아바타, 4d로 보려고 열심히 찾았는데 진짜 인기가 엄청난지 예약하기 쉽지 않아 다음 주로 밀렸었다.

그런데 저번에 4dx 검색하다가 조조는 새벽에 자리가 생긴다는 걸 본 적 있어 새벽 2시?? 4시?? 쯤 들어갔는데 더 좋은 자리가 있어 get 했다.
잠은 잃었지만 표는 얻을 수 있었다.
다들 보고 싶지만 표를 못 구한 분들 한 번 도전해 보세요!!

4dx도 처음, 아바타도 처음, 보기 전 아바타 1을 요약한 영상을 보고 가야 한다는데 가는 길 16분짜리 영상을 보고 가니 딱 맞고 영화 보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.

내가 간 곳은 용산 아이파크몰이었고 새벽이라 가는 길이 헷갈리지만 3 층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계속 오른쪽으로 가면 cgv가 나온다!

엘리베이터 타는 곳읔 단팥빵 집 반대편이다!

영화관에 가면 안경을 나눠주고 나중에 개인 소장이나 버리고 오면 된다


자리에는 water 효과 끄고 키고 가 있는데 아바타가 바다 배경이어서 물이 굉장히 자주 나와서 싫으신 분들은 꺼주시는 것도 좋을 거 같다!


아바타 3시간 반이라는 러닝타임에 7시 조조 영화라는 점까지 중간에 잘 꺼 같았지만 내용도 재미있고 정말 의자가 열일(4d)해줘서 절대 잘 수 없을 거 같다. 지루할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은 꼭 4d로 보시길 바란다.

가족적인 이야기여서 가족들과 설날에 봐도 좋을 듯 저번에 외계인은 imax로 봤는데 4d도 좋은 듯!

그럼 모두들 안녕!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